[핫이슈] 모모·김희철 13살 나이차이에 국적도 달라?

[핫이슈] 모모·김희철 나이차가 13살에 국적도 달라?


2020년 새해 첫 열애설을 장식한 보이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가 무려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것으로 전해진다. 김희철은 모모와 열애로 데뷔 15년 만에 첫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지난해 8월에도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당시 김희철과 모모의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앞서 한 번 엮였던 이들은 당시 교제설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었으나 이번엔 서로가 인정했다. 띠동갑이 넘는 나이 차이지만 같은 업계에서 일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쌓아오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모모·김희철
[인스타그램]

1983년생인 김희철은 올해 37살, 1996년생인 모모는 올해 24살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띠동갑보다 한 살 많다. 13살 차 한일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김희철, 모모는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JTBC ‘아는 형님’ 등의 예능에서 만나 호흡을 보여줬으며 모모는 김희철, 민경훈의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김희철, 모모의 과거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김희철, 모모 13살 나이차, 국적은 한국과 일본

김희철+모모 [김희철 인스타]

김희철은 지난 2017년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는형님 #트와이스 #TWICE #MOMO #SIGNAL”이라고 적고 모모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김희철은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2005년 데뷔했다. 최근 정규 9집을 발매하고 일본 아레나 투어를 하며 활발히 가수 활동 중이다.

트와이스 모모 굿즈 보러가기!

모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모모는 2015년 엠넷 리얼리티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에 출연해 트와이스 멤버로 발탁됐다.

트와이스는 앨범 발매 때마다 걸그룹 첫 주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고, 일본 오리콘 차트를 석권하며 한일 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

지난 2016년 4월 29일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는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MC 이특이 트와이스의 이상형을 묻자 모모는 “잘 먹는 사람이다. 특히 족발을 잘 먹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모모는 “대신 통통하면 안 된다. 족발집 아들은 조금 그렇다”라고 말했다.

모모는 지난 2016년 3월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능력자들’에서 러블리즈 멤버 케이와 함께 족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한 바 있다.

트와이스 모모의 국적은 일본으로, 본명은 히라이 모모(平井 もも, ひらい もも)다.

[인스타그램]

2일 김희철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트와이스 모모 굿즈 보러가기!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모모 굿즈 보러가기!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사건 사고가 많고 험난한 연예계에서 서로에게 큰 의지가 되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뒤 가수 활동을 비롯해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현재 JTBC ‘아는 형님’ SBS ‘맛남의 광장’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모모는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 중이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9. 자비스맨 All rights reserved. 텍스트 및 이미지 복사 금지!

#모모 #지효 #사나 #트와이스모모 #김희철 #김희철모모 #김희철나이 #모모나이 #김희철모모나이 #슈퍼쥬니어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