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최강창민 열애 공식 인정, 비연예인 여성은 누구??

최강창민 열애

최강창민 [출처-위키백과]

본명- 심창민(沈昌珉)
출생- 1988년 2월 18일 (31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직업- 가수, 배우, MC, 모델
장르- 댄스 팝
활동 시기- 2003년 ~ 현재
가족- 1남 2녀 중 첫째
종교- 불교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동방신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굿즈 보러가기!!]

동방신기 최강창민 일반인과 열애 중!!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강창민이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라고 전했다.

최강창민이 지인의 소개로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 연예인이 아닌 여자친구를 위해 세심한 배려를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한다.

소개해준 지인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비연예인인 여자친구를 배려해 각별히 신경을 쓰며 만나고 있다.

2003년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한 최강창민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동방신기 최강창민 굿즈 보러가기!!]

데뷔 16년 만에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최강창민은 서로 호감을 느끼면서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이어 오고 있으며, 무엇보다 연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강창민은 여자 친구와 사랑을 가꿔 가면서 가까운 지인들에겐 이 사실이 알려졌고, 주변에서는 이 커플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실시간 SNS등에서도 이 소식이 전해지며, 평소 최강창민의 좋은 이미지 때문에 많은 축복을 보내주고 있다.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최강창민은 지난 2003년 12월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했다. ‘허그’, ‘미로틱’ 등을 히트시켰고, 일본에 진출해 다양한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5대돔 투어, 닛산스튜디오 공연 등은 한국 가수 최초로 이뤄 냈으며, 한국 그룹 가수로는 처음으로 NHK ‘홍백가합전’ 등에 출연했다.

잘생긴 외모와 반듯한 이미지의 최강창민은 일본 현지에서 해외 아티스트로도 다양한 신기록을 세우며 월드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현지에서 케이팝 인기의 기초를 닦아 ‘케이팝 레전드’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최강창민 공식인스타]

2011년 ‘파라다이스 목장’을 시작으로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와 안정적인 발성으로 연기자로 성장했다. 영화 데뷔작인 ‘황금을 안고 튀어라’에서 모모을 맡아 일본에서 신인상 3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국내에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성실하고 건강한 청년으로 호감도를 높였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다문화가정 아이를 지원하고, 자연 재해를 당한 이재민을 위해 기부하는 등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 26일에는 데뷔 16주년을 맞아 직접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굿즈 보러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9. 자비스맨 All rights reserved. 텍스트 및 이미지 복사 금지!

#최강창민 #유노윤호 #최강창민키 #최강창민인스타 #동방신기 #최강창민여동생 #최강창민본명 #최강창민나이 #최강창민열애 #최강창민여친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