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백두산’ 이병헌,하정우 예매율 1위로 개봉, 흥행 대박 이유!

영화 ‘백두산’ 이병헌,하정우 예매율 1위로 개봉, 흥행 대박 이유!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제작비 200억 원대로 올해 한국 영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 기준 ‘백두산’은 예매 점유율 26.8%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백두산5
영화 <백두산> 무대인사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260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덱스터스튜디오가 제작을 맡고, ‘싱글라이더’, ‘PMC: 더 벙커’를 통해 배우 이병헌, 하정우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퍼펙트스톰필름이 공동제작해 기획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다.

에어팟프로 주변소음 없애주는 노이즈캔슬링 사용해보셨나요?
>> 내일도착 로켓배송!! <<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영화 <백두산> 스틸 이미지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에 성공한 ‘인창’. 하지만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만든다. 한편, ‘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점점 가까워 가는데…

특히 갑작스러운 재난에 휘말려 그 안에서 생존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인물들을 그린 기존의 재난 영화와 달리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사상 초유의 재난 앞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고군분투하며 성장해나가는 인물의 이야기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인(커플)PC+모바일+당일권 100매

Movietree 30만원 포인트 영화 할인권 CGV 롯데씨네마 메가박스 할인

영화 <백두산> 스틸 이미지

이병헌 주연 리준평 역
하정우 주연 조인창 역
마동석 주연 강봉래 역
전혜진 주연 전유경 역
수지 주연 최지영 역

‘백두산’은 19일 국내 개봉에 앞서 북미와 프랑스, 독일,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터키 등에 수출됐다.

또한, 20일 미국을 시작으로 대만(12월24일), 홍콩(내년 1월1일), 싱가포르·말레이시아(1월2
일), 인도네시아(1월8일), 태국(1월9일), 호주(1월9일), 베트남(1월31일) 등 해외에서 개봉한다.

영화 <백두산> 스틸 이미지

미국, 독일 배급을 담당한 배급사 케이프라이트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주연 배우들의 연기 대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가 크다”면서 “‘기생충’을 필두로 한국 영화가 최근 해외 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인(커플)PC+모바일+당일권 100매

Movietree 30만원 포인트 영화 할인권 CGV 롯데씨네마 메가박스 할인

갤럭시 버즈 Live와 갤럭시 워치3 최저가 좌표!!
>> 내일도착 로켓배송!!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0. 자비스맨 All rights reserved. 텍스트 및 이미지 복사 금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구매시 갤럭시 버즈 Live 100% 좌표!!
>> 내일도착 로켓배송!! <<

#영화백두산 #백두산개봉일 #백두산제작사 #백두산러닝타임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이해준감독 #리준평 #조인창 #개봉영화 #백두산개봉관 #백두산